한려수도, 거제바다의 자연이 품고 키워낸 최고의 상품만 제공합니다.

뉴스&공지

홈>고객센터>뉴스&공지

게시물 상세
제품관련하여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 거제식품(eskwon7@naver.com)  작성일 : 2009.10.28   조회수 : 3123
안녕하십니까?

거제식품 담당자입니다.

저희 거제식품 제품을 이용하여주시는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저희 진상품 멸치는 고객님들께서 직접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명절선물용으로 많이들 주문을 하십니다.

저희가 좋은멸치를 선별하여 보내드리지만 그중에 불량제품이나

고객님 맘에 안드시는 멸치를 받으시고 연락을 주시면 항상 제품을 교환하여 드렸습니다.

가령 10월1일날 주문을 시키셔서 저희가 제품을 10월1일에 보내고 고객님께서 10월2일

받으셨지만 냉동실에 보관하시는걸 잊으시고 1주일이나 2주일을 그냥상온에다

보관을 하시다가 멸치를 드실려고 열어보니 제품이 상했다고 하시더라도

그분들도 제품교환을 해드렸습니다.

이런경우는 앞으로는 반품이나 교환이 힘들꺼 같습니다.

참고로 저희거제식품 진상품 멸치는 그해에 잡은 햇멸치로만 제품을 만듭니다.

멸치의 신선도를 위해서 냉동창고에 보관하다 제품을 주문하시면 바로 제품을 만들기에

멸치자체에 습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1주 2주를 상온보관하면 멸치가 눅눅해져서 상하는것이구요.

하지만 멸치를 냉동보관하시면 오래두고 변함없는맛으로 드실수 있으십니다.

멸치를 주문하시고 제품을 받게 되시면 항상 냉동보관을 하시고 이상이 있을시에는

언제든지 저희 쇼핑몰이나 전화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교환이나 환불을 해드립니다.^^
이전글 대량구매는
다음글 ** 6월6일(토) 현충일 배송안내 **